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할리우드 말말말]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1. 14. 22:37

    시리즈 영화는 생명이 있다고 생각하는가? 관점에 따라 답이 다르겠지만 여기서는 흥행 성적만 생각해본다. <터미네이터: 다크 フェ페이트>는 대한민국에서는 자랑스러움을 광고했지만 전 세계의 흥행에는 실패했다. <샤이닝>속편<닥터 슬립>도 기대에 못 미치는 성적을 기록하고 17년 만에 '전작과 이어지는 이야기'에 돌아온<미녀 삼총사>는 국내 극장 공개는 할 수 있을지 걱정되는 만큼 참패했다. 영화를 잘 만들었는지를 따지고 보면 흥행 성적이 영화의 퀄리티를 증명한다고 주장하는 것은 아니다. 다만<겨울 왕국 2>처럼 기대만큼, 또는<조커>처럼 기대 이상의 성적을 거둔 영화도 있고, 초라한 박스 오피스 결과 표 받는 작품도 있으므로, 최 군은 속편은 새로운 이야기를 발굴하는 것만큼 위험이 큰 것은 아닐까. 왜 이 이야기를 꺼냈을까?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트>의 흥행 실패에 충격을 받은 팀 밀러 감독의 인터뷰가 유난히 힘들어서였다. 과연 그는 어떤 말을 했을까?


    >


    제임스 카메론이 "여전히 핏자국을 닦고 있다"고 표현할 정도로 <터미네이터:다크 フェ페이트>제작 당시 그와 팀 밀러 감독간에 많은 생각의 충돌이 있었다. 열띤 창작적인 토론이 흥행까지 이어 육지 된 데, 안타깝게도 1억 가까운 적자와 함께 다음 시리즈 제작이 무산될 위기에 놓여영화의 운명이 타이틀 대로에 어둡다. 만약 팀 밀러에게 기회가 주어진다면, 과인 중에라도 다시 맞춰 작품을 할 의향이 있을까? 팀 밀러는 "제임스 카메론과 다시는 1 않아요 "이라며 망설임 없이 대답했다. 두 사람 사이에 앙금이 있는 건 아니다. 팀 밀러는 내가 원하는 방향으로 끌고 갈 주도권이 없쵸은세울 피하고 싶을 뿐 서로'술 약속'를 먹을수록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다며 불화설을 1 살았다. 영화를 연출한 팀 밀러보다 제임스 카메론과 제작사 스카이댄스의 데이비드 엘리슨이 <터미네이터: 다크 페이토>최종편집본에 대한 실질적인 결정권을 가지고 있었던 것으로 알려졌다. <데드풀> 속편 제작 당시에도 라이언 레이놀즈와의 생각의 차이로 강판됐던 그에게는 이번 사태(?)가 크게 가까워진 것 같다.


    >


    에밀리아 클락이 "왕좌의 게이다"로 세계적 스타로 우뚝 선 것은 누구나 다 아는 사실이다. 그러나 그가 연기한 다나리스가 때때로 신체를 노출했기 때문에 클락이 다른 작품에서 누드신을 강요당한 것은 아무도 몰랐을 것이다. 최근 팟캐스트인 "암체어 익스퍼트"에 출연한 클라크는 "왕좌의 게이다"에 출연한 이후 들어간 다른 프로젝트에서 "제작자들에게 노출 장면을 찍으려고 압력을 가했다"고 고백했습니다. 클라크에 따르면 (촬영 현장에서 제가) 침대 시트는 올리고 있을 거라고 스토리 하고 있었어요. 제작자는 "<왕좌의 게이다> 팬들을 실망시키고 싶지 않잖아"라고 대답했습니다"라고 한다. 제작자 스토리를 들은 클락은 "XX"라고 욕하고 싸웠다"고 전했습니다. 클락은 "<왕좌의 게이다> 누드신 촬영은 제이슨 モ모아의 배려와 존중 덕분에 무사히 촬영할 수 있었다"고 회상했습니다. 모 모 아 덕분에 용기를 낸 클라크는 시즌 1향후 제작자의 누드 신의 요구를 거부하는 것도 알고 있어 실제 앞으로 누드 신의 분량을 줄이라고 요구했습니다.


    >


    <저스티스 리그> 멤버 중 가장 불확실한 미래를 가진 캐릭터는 아이길라니에게도 인지도 투톱 중 하본인의 슈퍼맨(헨리·커빌)이었다. 원더 우먼(겔카돗)과 아쿠아 맨(지에이송・모모아)은 내년과 2022년 각각 속편으로 돌아온다. "플래시(에즈라 밀러)도 우선은 혼자 영화제작에 청신호가 켜졌다. 다른 세계관에 속하는 것은 밑본인 로버트 パ패틴슨이 새로 배트맨이 되고 사이보그는 프로젝트가 뒤집혔기 때문에 본인의 미래가 정해진 것이었다. 한편, '강철의 카피가'의 운명에 대해서는 확실한 것이 전혀 없었다. 그동안 헨리 카빌의 잔류 여부에도 물 소음표가 달리곤 했는데, 최근 카빌이 "슈퍼맨맨맨트가 아직 옷장에 있어요. 저예요, 아직 캐릭터를 내리지 않았어요"라며 여전히 좋아 DCEU 슈퍼맨임을 확인시켜줬다. 팬들은 흉부를 쓸어버리는 듯한 소식이었다. 아직 보여주지 못한 슈퍼맨의 서사와 깊게 다루고 싶은 요소가 많이 남아 있음을 강조한 카빌은 뒷 캐릭터가 마땅히 받아야 할 대우를 받아야 하기 때문에 "좀 더 지켜봐달라"고 부탁했지만 과연 <저스티스리그> 실패 이후 모호해진 슈퍼맨의 장래가 어떤 방향으로 본인이 되어갈지 궁금하다.


    >


    지난주, 북미에서 공개된<해리엇>은 하나 9세기 말~20년대 초반에 활동한 노예 해방 운동가 하리엣토토브몽의 전기 영화이다. 첫 대본이 자신 온 뒤 영화가 세상에 자신 올 때까지 약 25년이 본 사람도 걸렸는데, 그 사이에 작가 그레고리 앨런 하워드는 별별 일을 모두 거쳤다. 그는 최신의 한 인터뷰에서 본인이 들은 가장 황당한 말을 유출했는데, 한 할리우드 메이저 스튜디오의 사장이 아프리카계의 탭맨으로 줄리아·로버츠가 어떻냐고 제안한 것입니다. 하워드는 그에게 "할리엇·탭맨은 흑인입니다"라고 당연한 사실을 지적하자, 사장은 "아주 오래전 일이잖아요, 아무도 모르겠죠"라고 대답했습니다. 하워드는 본인이 조 썰매 타고 각본을 제작사에 보이고 준 "하나 994년에는 할리우드가 흑인 여성 전기 영화가 본인 올 환경이 없었다"고 회상했습니다. 다행히 그 해안<노예 하나 2년>와<블랙 팬서>이 비평과 흥행에서 모두 성공하고 덕분에<해리엇>를 관객에게 보일 수 있었다.


    >


    마틴 스콜세즈의 <아기리쉬맨>이 지난 북미를 시작으로 전 세계의 극장가에서 상영을 개시했습니다. 27일, 넷플릭스에서 유 츄루도에는 작품입니다.을 감안하면, 세계적인 규모와 시기가 매우 이례적인. 그러나 일부 극장에서만 개봉되기 때문에 많은 관객에게 <아기리시만> 극장 관람은 그림에 떡과 같다. 27일 북미 전역, 개봉을 앞두고<나이 부스 아웃>감독, 라이언 존슨은 "관객의 입장에서<에 키리 시 맨>을 영화관에서 볼 기회가 있다는 것은 정 이야기 멋진 일이죠. 그러나 많은 사람들이 이러한 경험을 함께 하지 못하는 것은 비극입니다"라며 현재의 정세에 대해 유감을 표했습니다. 그러나, 다카리이아" 한편으론, 요란 작품 를 만날 수 있는 것은 넷플릭스가 두 팔을 뻗고 시장에 뛰어들었기 때문입니다. "애기리시만처럼, 3시에 반년간의 환상적인 영화적 경험을 선사하는 작품을, 그들이 아니었다면 볼 기회도 없었을 것입니다. 넷플릭스가 거장들과 함께 할수록, 화제가 많아지고 연출자로서 감정도 높아지겠지만, 저는 그들의 행동을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있습니다"라고, 복잡한 심경을 솔직하게 드러냈다.


    에그테 1에디터 혜란, 히데토시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