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드림캐쳐 유현/ 가수 벤/ 배우 신아영 쉬폰 원피스 연예인 핏 vs 현실핏 리뷰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3. 3. 04:31

    한가할 때 찾는 #에스그램~ 얼마 전 실력파 가수 벤이 근황을 전했습니다.


    벤인스타그램


    >



    벤인스토라그램


    >


    많은사람들중에서도눈에 띄는벤의원피스!벤이좋아하는쉬폰플라워넥원피스!



    >



    벤은 이 레이스의 시폰 원피스에 다리가 쭉 나와 예쁘지 않은 화이트힐을 매치해 가수 벤의 매력을 돋보이게 해줍니다.여성의 아름다움이 넘치지 않습니까?


    가수 벤 키가 150정도 알고 있어 키쟈크뇨에 잘 어울리는 시폰 플라워 원피스 기장도 괜찮겠네. 사실...이 원피스는 많은 사람들에게 사랑 받고 있는데요?다른 스타의 코디네이터도 한번 볼까요?


    >



    요즘 핫한 그룹 드림캐쳐 유현이도 플라워 원피스가 너무 잘어울려요 드림캐쳐 유현이는 아침엔 발뒤꿈치 로퍼를 매치하고 많이 걸어야 하는 데이트에 딱 맞네요! 드림캐쳐 유현이의 실착을 더 자세히 보기 위해 동영상을 봤어!




    >



    >



    돌리 무케쵸 유현은 키가, 68 cm 알고 있고 키 큰 유현은 쉬폰 플라워 원피스를 입고 moning은 로퍼 과인 moning은 구두를 매치하더라도 이쁘게 핏이 떨어져도 키 큰 언니들에는 조금 미니 원피스 느낌이 들어 그럼 다른 연예인의 피를 보고 볼까?



    >



    신 아용아그아잉웅사ー 여전히 미모를 자랑하는 신 아용아그아잉웅사ー!싱아용아그와잉 운서는 170cm이드와 와우~플라워 원피스를 월드컵 프리뷰 때 착용했어요~ 깨끗함을 주는 매우 하얀 스릴, 레토히를 매치했군요!또 원피스에는 희고 높은 하이힐이 딱입니다.ᄒᄒ힐은 더 길어보이는 매력이 있지! 높은 굽에도 어울리는 쉬폰플라워 원피스는 이렇게 가수 벤/드림캐쳐 유현/신아영 아과인서까지 사로잡는 쉬폰플라워 원피스 디테일을 한번 같이 살펴볼까?




    >




    >



    >


    허리잡고 가슴둘레 살리는 리본 스트랩, 목덜미에 있는 귀여움을 마음껏 연출해주는 목걸이본, 숏원피스인데 댁은 짧지 않아 활동성이 좋은 길이와 어떤 점도 나쁘지 않아도 성의 그이 sound 긴 프릴디테 하나까지.... 그럼 현실리뷰는? 그래서 내가 준비한 것이 있다! 바로 동영상! 아주 친한 동생들을 입혀봤다.



    가슴부분 잘 살려주고 자기도 그렇게 하고 여동생도 내심 좋았다.그리고 가무부에 보이지 않도록 허리 벨트의 끈이 있고 허리를 연출<컬러>무채색 베이지 계통에 미묘한 장미꽃 분홍이 감돌컬러이야말로 틀림없이 컬러감이 두드러지는 것이 부다 소음이 된 언니들에는 한번 도전하면 좋은 원피스였어.<장점>쉬폰, 프릴 이처럼 디테일한 부분이 많이 떨어지면 자칫하면 덧붙이다 뽐낼 수 있는 것이 쉬폰 원피스인데 이 제품의 경우 버스는 살리면서 허리를 쟈프모프신 피트가 그에은챠은앗옹팔 소매 부분도 긴 팔이 아니라 5부 정도의 길이니까 낮과 밤이 일교차가 있는 날씨에는 딱 알맞은 기장인 거 같더라구 가수 벤 하나 50/돌리 무케쵸 하나 68/싱아용아쟈싱 운서 하나 70/키쟈크뇨, 키 큰 여자에도 어울리키쟈은 껌이니까 부다소음을 느끼지 않도록 입을 수 있는 기장감이 적당한 원피스 잉고갓어<단점>상체감이 많고 언니들에게는 자칫 버스트가 커 보이는 경우가 있어 한번 감정해야 할 것 같아 자칫 d...컵...이 될 수도... 드림캐쳐 유현, 가수 벤, 신아영은 되지 않는 것이 단점입니다.


    예쁜 옷을 어떻게 입느냐에 고로의 분위기는 바뀌고 그래도 나의 보디에 맞는 옷을 찾아 예쁘게 연출하는 것이 더 자신만의 코디 법처럼, 김 1은 더 깨끗이 러블리하게 연출하고 보면 어떨까?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