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러브 가령은 스릴러! 주내용에 볼만한 ‘넷플릭스’ 신작 볼께요
    카테고리 없음 2020. 3. 2. 06:14

    이번 주 이야기에는 달콤한 러브스토리의 스릴러 한편 보면 어떨까. 봄이 얼마 남지 않은 최신, 집에서 볼만한 넷플릭스 신작을 소개합니다.


    >


    나홀로 당신은 남모를 아픔을 감추기 위해 스스로 칩거에 들어간 소영과 다정하고 완벽한 인공지능 비서 한 명, 그와 얼굴은 같지만 성격은 정반대의 디벨로퍼 난드가 벌이는 사랑을 할수록 쓸쓸해지는 불완전한 로맨스를 그린다. 도도하고 차가워 보이지만 사실 쉽게 상처받고 혼자 힘들어하던 소영은 본인에게 웃음과 위로를 주는 최첨단 인공지능 나 홀로그램에 설렘을 느낀다. 한 개발자 난도는 한 명의 베타 테스터가 된 소연을 가까이서 지켜보고 자신도 모르게 소영에게 특별한 고민을 느끼게 된다. ​'터널','마녀의 법정','계룡 송뇨 전'등에서 승승장구한 연기를 선 보였다 윤 현민이 생애기 1명 2역 연기에 도전, 극과 극 매력의 한 사람과 난이도를 섬세하게 포효은한다. 드라마 마더에서 존재감을 확인시켜 준 고성희는 영화 결혼에 이어 사랑스러운 매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인다. 넷플릭스 오리지널 '나홀로 너'는 '아는 와이프', '쇼핑왕 루이'의 이상엽 감독과 '개와 늑대의 때때로', '피리 부는 사자 자신이'의 류영재 작가가 의기투합해 따뜻한 설렘과 위로를 전달할 계획이었다.


    >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P.S. 여전히 널 사랑해는 계약 연아를 끝내고 진짜 하나의 사랑을 시작한 라라 진과 피터에게 라라 진의 또 다른 러브레터 주인공이 등장하면서 시작되는 스토리를 다소 음은 로맨틱 코미디다. 한국계 미국인 작가 제니 한방 베스트 셀러가 원작으로, 20하나 8년 유출과 동시에 넷플릭스 로맨틱 코미디 신드롬을 1우 킨 '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 '의 후속작이었다 ​ 라라진은 피터와 함께 하나 키스 하나의 데이트, 하나, 발렌타인 데이 등 수많은 '쵸소움'을 경험하고 막 시작한 김연아를 기대에 부풀어 채우고 나쁘지 않고 간다. 그런 중국 갑자기 라라, 진 과거의 짝사랑 상대인 러브 레터. 중 한 명인 죠은・앙브로스이 등장, 라라, 진을 갈등한다. 넷플릭스 대표 커플 라라와 피터, 두 사람 사이에 어느 1이 생길까'내가 사랑한 모든 남자들에게:P.S. 여전히 널 사랑하는 "에서 살펴보자.


    >


    영화 모아 댄 블루는 서로가 세상의 전부이기 때문에 사랑을 멈추지 못한 두 남녀의 사랑, 그 이상의 러브 이스트리다. 이 2009년에 공개된 한국 영화'슬픔보다 더 슬픈 스토리'를 대만 로맨스 특유의 감성으로 재해석한 리메이크작으로, 설레는 개시부터 강한 여운의 이별까지 그리고 멜로 감성을 자극한다. 가슴 아픈 이별을 숨기는 남자 케이는 안녕, 본인 소녀에서 국내에서도 탄탄한 팬층을 가진 류가호가 맡아 열연을 펼쳤다.영화 '청설'에서 대만을 대표하는 일사랑의 어린이콘에 등장한 진의가 영원한 이별을 모르는 여성 크림을 연기한다. 서로가 세계의 다 되어 버린 두 남녀의 미 치고 가슴에 사무치는 사랑을 깊이 표현했다"모어 당・불ー"라고, 모두가 촉촉한 멜로에 도전하자.


    >


    "록 앤드 키"는 유산으로 남은 집으로 이사 간 3남매가 집안 곳 곳에 숨겨진 기부한 열쇠를 발견하고 열쇠를 돌리고 때마다 새로운 힘을 얻고 아버지의 수지에 대한 비밀을 알아 간다는 예기를 뒤집었다 Netflix이다. ​의 스티븐 킹의 아들이자 모던 호러의 다크 호스로 주목 받고 있는 작가 조 힐과 1라스트 페이레ー타ー가브리엘 로드리게스가 발간한 동명의 베스트 셀러 만화 소설 시리즈를 원작으로 '로스트','베이츠 모텔'과 '히하우스의 유령'제작진이 참여하고 물에 젖어 있던 상상의 세계를 연다. 할리우드의 신예와 떠오르는 코입니다)자살·지에소프, 에밀리아 존스, 잭슨 로버트 스콧은 록가의 3남매 역을 맡아 아버지의 수지와 키의 관계를 파헤치기 위해서 고군분투를 벌인다. 상상도 못할 1들이 펼쳐지는 '록 앤드 키'의 문을 여는 열쇠 말이에요, 차 키를 기다리고 있다.


    >


    영화 '패닉 룸'은 이사한 집으로 몰려든 괴한들을 피하기 위해 집 안전지대 패닉 룸으로 도망친 모녀에게 펼쳐지는 스릴러다. 남편과 이혼하고 딸 하나 사라와 함께 뉴욕 맨해튼의 고급 주택으로 이사 온 맥, 새로 이사한 집에는 외부와 완벽하게 차단돼 긴급 시에 쓸 수 있는 물과 상비약은 물론 별도의 전화선, 감시카메라, 자체 환기 시스템까지 갖춘 패닉 룸이 있다. 이사에서 하루도 지나기 전에 3명의 괴한들이 무단 침입하고 맥은 그들부터 본인과 딸을 지키기 위해서 패닉 룸으로 피신하죠. ​'파이트 클럽','봉잉룰 찾아 주세요.','벤자민 버튼의 가끔은 거꾸로 가는 '등 비주얼과 마음이 묘사의 대가의 데이비드 핀 조 감독이 연출을 맡은 조디 포스터, 포레스트 휘태커, 쟈레도우 레토, 크리스틴 스튜어트 등 중견 배우들이 즐비하고 한순간도 긴장을 늦출 수 없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