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왓챠플레이-미드 체르노빌 알아봐요
    카테고리 없음 2020. 2. 26. 00:39

    여러분, 안녕하세요. 모두 좋은 하루 보내고 계신가요?


    오늘은 특별히 왓처 플레이에서 독점 스트리밍을 하고 있는 미드 '체르노빌'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이렇게 추운 날은 어딘가 놀러 가는 것보다 다른 의미인 집에서 편하게 미드 자신을 보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현재 우리 본인이라도 넷플릭스 열풍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넷플릭스를 구독하고 있을 텐데요.


    >


    미국에 넷플릭스가 있다면 한국에는 왓챠플레이가 있지요!


    넷플릭스보다 조금 더 저렴한 가격으로 많은 미드와 영화를 볼 수 있는 영상 공급 플렛 제품 왓쳐 플레이!


    오늘 소개하는 미드체르노빌은 이 왓처플레이가 독점 스트리밍을 재공하는 미드로미드의 최고봉이라 불리는 왕좌의 게입니다. 의 다양한 기록을 갈아 치우며 매우 비등한 요즘의 유행을 얻고 있는 작품입니다.


    이 체르노빌이라는 드라마는 한 986년 4월 26일이 일어난 인류 최악의 재난 체르노빌 원자력 발전소 폭발 사고를 다루는 다큐멘터리형 드라마입니다.


    다큐멘터리형이라는 수식어가 붙은 이유는 그만큼 현실 고증에 공을 들인 드라마일 것입니다.


    매우 난의 자료조사에서 현실고증에 신경을 많이 쓴 드라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체르노빌이라는 드라마는 원전 폭파 순간부터 해결되는 순간을 우리가 복구한 드라마다.


    >


    원자력 폭발은 핵폭탄을 맞은 것이나 다름없어요.


    원자력이라는 보이지 않지만 자신의 삶을 송두리째 흔들고 무서운 대상을 상대로 한 인간들은 수백, 수천의 이웃과 자신의 자손을 살리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할 것이다.


    냉각수만 벨트를 열기 위해 원자력으로 가득 찬 수영장이나 다름없는 곳에 잠수해 지하수가 오염되는 것을 막기 위해 광부들은 샤프트를 듭니다.


    인간이 만들어낸 최악의 재난을 수습하기 위해 인간은 하나둘씩 재난에 뛰어듭니다.


    >


    원폭 피해로 폐허가 된 그곳에서 처음이 좋아진 것을 희생하며 복구하는 모습은 눈물 없이는 볼 수 없는 감동을 전하고 있습니다.


    사실성과 함께 감동이 이 드라마가 이렇게 트렌드를 만들었는지 모르겠네요.


    무서운 문제의 순간을 흥미진진하게 보여주고 감동과 슬픔을 전하는 드라마 체르노빌


    아직 보지 않으신 분이 계시다면 한 번쯤 봐보시는 게 좋을 것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