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미드 추천] JTBC 뉴스룸의 모티브, 미드 뉴스룸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0. 21:11

    >


    HUAF는 홍익대학교 광고홍보학부가 주관하는 전국 최대의 광고홍보 축제입니다.


    안녕하세요~14회 HUAF입니다!


    이번 HUAFILM에서는 요즘 어떤 방송 버라이어티 프로그램보다 주목받는 JTBC 뉴스룸의 모티브 진실미드 '뉴스룸'을 소개한다!


    >


    미드 뉴스 룸은 3개의 시즌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저는 어제 모든 시리즈를 막 완성했어요.3시즌 전체가 충실한 스토리그와다이나밋큰 이이에키으로 장식되어 있어요!배경은 미국 케이블의 대표 격인 ACN방송국에서 이 방송국과 다른 많은 세계에서 벌어지는 그들의 뉴스 캐스팅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


    미드뉴스룸의 주인공인 메인 아과인 은서 윌 맥어보이다! 거의 매일 공정하고 올바른 보도를 하려고 애쓰는 아과인 댄서입니다! 정말 전문 아이들 같은 멋진 연기가 눈길을 끌었습니다.--JTBC의 손석희 아과인 아나운서가 큰 영향을 받았다고 합니다.시즌 2에 보면 즉석 나중에 저 오는 인물론 바탕하는 것입니다.


    >


    뉴스룸의 총괄 PD이다. 매켄지 매헤일이에요! 한때 윌의 애인이었지만 상처만 주고 떠났지만, 우여곡절 끝에 방송국에서 재회하게 됩니다.방송일만은, 누구에게도 정열에 지지 않는 프로듀서입니다!역시 뉴스룸의 정신을 증정하는데 일조했군요!●단순한 문제가 아닌, 진정한 유권자를 위한 올바른 방송


    >


    매킨지가 데려온 치프 프로듀서 짐 하퍼입니다! 침착하고 유능한 프로듀서입니다.그의 친절하고 성실한 성격과 우유부단함이 만본인으로 많은 여자를 울렸다는 아 쓰레기가 아닙니다. 보통 유능한 프로듀서입니다.


    >


    경제 전문, 보조 앵커인 슬로언 서비스입니다! "뇌가 섹시한 여성으로 꼽히지만 드라마에서는 그 외에도 매력이 넘칩니다.진심으로 멋있는 여자 나는 변태가 아닙니다.


    >


    뉴스룸의 모든 화제의 주인공, 프로듀서 매기 조던이다! 정말 그녀를 중앙에 아주 자신이 스펙터클한 말들이 난무합니다.이성간의 사고처럼 개인적인 사고, 나는 사회적인 사고등 보다 보면 그다지 좋지 않은 여성이라고 생각될지도 모르지만, 역시 불쌍한 면도 있다 어쨌든 뉴스룸의 핵심적인 인물!


    >


    보도국 국장 찰리 스키 당신입니다! ACN 보도국 국장입니다.매킨지를 총괄 프로듀서로 데려와 윌의 옆에 앉힌 장본인입니다! 가장 따뜻한 성격이기 때문에 풍부한 경험으로부터 자신이 오는 불같은 신념.뉴스룸의 핵심입니다!


    >


    이밖에도 덩키퍼, 닐선팟 등 중요한 등장인물들이 많은데 그건 이 드라마를 직접 보면서 알아두면 됩니다! 제가 이 드라마를 보면서 느낀점은 본인량 언론이 본인 뉴스가 왜 신뢰를 잃었냐는 질문에 대답을 얻었습니다.그래서 무엇보다 확실한 '팩트 체크'가 중요하다는 소견도 했습니다.또 신속한 보도보다 중요한 것은 정확한 보도였어요!


    >


    또 언론, 뉴스라면 어떤 권력이 아니라 시청률이 과도한 마케팅 수익보다 유권자를 위한 방송을 해야 할 것입니다!


    내가 미드 뉴스 룸의 평점을 매긴다면 10점 만점에 10점!정말 언론 뉴스가 알고 싶다면 혹은 보통, 미드를 추천을 받고 싶다면, 미드'뉴스 룸'을 자신 있게 추천 드립니다!감사합니다


    >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