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영화 친구누본인3, 오랜만 보는 서원이 반가웠다 끝!!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9. 16:17

    어제, 신작이 하그와잉 나 왔는데 오항 선은 약 3개 학과에 다니는 저 왔 움니다.귀찮은 감정에 어제 올리지 않아 욜도욱 1과 3편의 신작이 더욱 나 왔으니 이제 일러주겟움니다.가장 앞서고 나 온 서원 주연의 징 우느 나 3부터 시작합니다.


    >


    민욱은 친국 연수의 누나답지 않아 수진을 짝사랑한다. 그런데 수진은 곧 조건이 맞는 남자와 결혼할 생각이었다. 감정을 아이로 감추고 누나답지 않게 행복하길 빌지만 몇 달 뒤 이혼한 그를 보면 옛 느낌이 떠오른다. 이혼한 수진이 잠시 동생 집에 머물며 한 집에서 지내게 된 민욱과 수진, 이제 서로에 대한 사랑을 확인하려 하는데...?


    >


    어느 순간부터 새롭게 얼굴도 본인이 오지 않았는데, 다 같이 활동하던 배우들도 한 명씩 본인이 오지 않았어요.그 중에서 가장 대표적인 배우가 서원이라고 생각할 것이다.좋고 싫음이 어느 정도 본인이라고는 하지만 어느 정도 두터운 팬층을 갖고 있는 그녀 때문에 아쉬운 전갈이었지만 오랜만에 신작을 통해 그녀를 볼 수 있었습니다.언제 찍어놨는지 모르겠는데요 ^;


    >


    영화 팅크 카누 본인 3에 배우 서원과 함께 캉지에이 본인 오프 라이다.저는 날씬한 몸매를 좋아하는 편이 아니기 때문에 좋아하지는 않지만 한번뿐인 베드신은 길어서 본인답지 않았습니다.뻔한 소재의 이야기에서 아내의 목소리에서 보고 싶다는 마성을 듣지 못했는데, 서원을 오랜만에 보는 마성으로 봤어요.​


    >


    뻔했던 소재와 이예키로 새로운 배우들도 없었다 확신하듯 오래 활동해서 그런지 베드신에서 노련하게 찍어서 뽑지 않은 모습을 보여주며 그것은 확신하듯이 좋았습니다.그리고 4500원이라는 가격도 김 1자신 온 신작과 비교가 되는 장점 중에 하봉잉로 보면 좋을 겁니다.저는 남아있는 신작을 가지고 돌아옵니다.


    가성비 2점. 야함 4점*의 수위 4점 ​ 본 평가는 제 주관적인 시각에서 영화 전체를 보고 남긴 점수예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