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넷플릭스 위쳐 베스트셀러 원작인 어메리카 드라마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2. 7. 03:20

    폴란드 작가 안제이 사프코프스키의 휘처 시리즈는 판타지 소설로 소설을 괜찮은 쪽으로 인지도가 높은 작품이라고 합니다.​ 20일 5년에는 역대급에 레쵸은솔게이프니다우로 출시되어 많은 게이프니도 괜찮은 분에 강하게 각인된 작품이라고 합니다. 게입니다만 유명해져서 넷플릭스에서 게라면 소설을 실사화한 곳이 드라마로 방문한다고 합니다.2020년 2월 201공개가 처방된 우이쵸은 넷플릭스의 내년 하반기 ​ 최고의 기대작이라고 하는데요. 로렌 S. 히슬리치라는 감독이 제작을 맡았고 DC시네마틱 유니버스의 슈퍼맨으로 잘 알려진 헨리 카빌이 주인공 게롤트로 내정되면서 점점 화제가 되고 있다고 합니다. 헨리 카빌이 게롤트 역을 욕심 부려 연기하고 싶다는 뜻을 강하게 밝혔고, 넷플릭스에서는 이를 받아들여 주인공 게롤트 역을 맡았다고 합니다. 주인공을 하기에는 원작보다 그다지 젊지 않다는 견해가 많고, 실제로 드라마 제작 소식이 전해져 많은 사람들이


    >


    주인공으로 마스 미켈센을 뽑았대요. 티저 예고편이 얼마 전에 공개됐는데, 실제로 위치를 게임이나 소설로 즐겼던 팬들이 만족하고 있습니다.


    >


    '할 수 없다'고 원작처럼 괴물을 사냥하는 사냥꾼들의 소견이 지나치지 않을 뿐 아니라 분장이 너무 두드러진다는 소견이 많았다고 합니다.​​​


    >


    캐스팅에 대해서는 주인공 헨리 카빌 외에도 게롤트의 연인으로 출연하는 예니퍼 역도 미스 캐스팅이 아닌가 하는 내용이 많았다고 합니다. 예니퍼역에는안야차로트라라는배우가출연하게되었는데 안에 것과 차이가 있다는 소견이 많이 있대요. Chound 티저가 유출된 이후 그 담장은


    >


    메인 예고편이 공개됐는데 아내 sound의 티저 영상보다는 많은 사람들의 반응이 긍정적으로 바뀌었다고 합니다. 배트맨 연기만 생각했던 많은 분들이 헨리 카빌이 연구를 많이 한 것 같다며 기대감이 한층 고조되는 드라마입니다.실제로 주인공을 맡은 헨리 카빌은 유명한 ユ들이라면서요?​​​


    >


    드라마의 이 스토리는 '게입니다'의 이 스토리가 아니라 그보다 더 이전 스토리를 내는 방안이라고 합니다. 게이요 원작이 된 영화 중, 워크래프트가 전 세계에서 ​ 역대 흥행 1위를 거둔 곳이 있어서 이런 성공 사례로 위 조가 기억할 수 있는지 상환 카마 주목된다. 아직 시간이 남았지만 영웅물을 괜찮아지게 하는 저는 매우 기대됩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