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연예인 부동산 전지현 재산 건 봅시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0. 04:58

    안녕하세요 오늘은 연예인 부동산 부자 시리즈에서 정 。지현의 재산을 알아보겠습니다.전 현은 지현은 강남구론峴동과 용산구 이촌동 용산 이 이천동)두 빌딩과 정 전지 지현의 집인 고급 단독 주택, 그리고 아파트의 고급 아파트 등을 보유하고 있다.먼저 쵸은・지효은빌에서 유명한 강남의 논현동에 위치한 건물로 지상 5층 건물이다.부지 면적이 614㎡(185.7)에서 건폐율 48.01%, 용적률 238.56%이며 1993년 10월에 완공된 건물이다.2007년경에 약 86'억원에 구입한 것으로 알려지고 건물을 새롭게 리뉴얼했다.현재 토지 건물 포함 약 160'억 이상의 시세가 형성되고 있다.


    >


    연예인 부동산 부호로서 이름을 내걸고 있는 정 전지 지현의 건물 2번째는 용산구 이촌동에 있는 건물입니다.부지 면적이 245.3㎡(74)의 지상 2층 건물에서 제3종 일반 주거 지역에 위치했다.건축 면적이 120.12㎡, 연면적이 231.39제곱 미터다.2013년 약 58'억의 가격에 인수하고 현재 건물의 시세는 약 65'억 안팎으로 추정된다.


    >


    2012년 4월에 완공된 건물로 주요 용도는 제1종 근린 생활 시설이다.현재 스타벅스가 보증금 5'억에 월 1500'만원에서 장기 임대했다.건폐율은 48.97%에 용적률은 231.39%이다.


    >


    그는 부동산 임대료만 월 6000'만원의 임대료 수익이 있는 것으로 추정된다.빌딩이나 고급 빌라 그리고 2014년경에 75'억 안팎의 금액에서 구입한 현대 주택 단지 거주했던 아파트 등 전지현, 재산 중 부동산만 400'억원대에 달할 것으로 추정된다.며칠 전에 방송에서 연예인의 부동산 부자 중에 여자 연예인 중 랭킹 1위에 오르기도 했다.특히 "전지현의 집"으로 알려진 현대 주택단지는 "대한민국의 베버리힐즈"라고 불릴 정도로 최고급 부자의 단독주택 단지로 많은 유명인과 연예인, 부동산 부호들이 살고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


    이곳은 서울 그것도 강남에서 전원생활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함과 사생활이 탄탄한 것으로 유명한 장소이며 유명인사들이 많이 거주하고 또 거주하고 있다.연예인으로는 가수 정지훈(비), 또 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백삼도역의 차인표, 신애라 부부 등이 거주하고 있으며, 김 김승우 김남주 부부 그리고 배우 송혜교 등이 거주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이곳에는 여성 연예인 부동산 부자로 이름을 올리는 연예인들이 많이 살고 있다.


    >


    전지현은 1981년생으로 본명은 왕 지현인 소속사는 문화의 창고이다.1997년 잡지<에콜>표지 모델로 데뷔하고 드라마나 영화 그리고 CF모델로 활동했다.CF의 전설이 되어버린 삼성프린터 광고에서의 테크노댄스는 전국적으로 화제가 되어, 전천 지현이라는 이름을 각인시켜 광고계의 블루칩이 되었다.


    >


    그리고 1999년에는 SBS신인 연기자 상이 백상 예술 대상 여자 신인상을 시작으로 대종상 여우 주연 상 백상 예술 대상 그리고 2015년에는 대중 문화 예술 상 대통령 표창을 수상하고 대한민국 대표 배우로 성장했다.이전에 그가 출연한 "별에서 온 당신"은 경제 파급 효과만 3조원이 넘는다고 예측하면서 화제의 중심이며 또 영화<도둑들><베를린><암살>에서도 좋은 모습을 보았다.


    >


    배우 전지현은 2012년 동갑내기 초등 학교 동창과 결혼했다.전지현의 남편인 최준혁씨의 가족은 할머니가 한복디자이너 이영희씨의 아버지는 국제강재회장에 알파애셋자산운용 최건회장의 어머니는 패션디자이너 이종우씨다.전지현의 남편 최준혁씨는 외국계 투자은행 "뱅크 오브 아메리카"를 다니며 엄친아에서 "잘생김"으로 알려져 있다.최근 결혼 4년 후의 2016년 2월 아들을 하면서 반가운 소식을 알렸다.


    >


    출산 후 복귀작으로 소속사 문화창고에서 제작하고, <별에서 온 그대>를 집필한 스타 작가 박. 지은과의 만남으로 인해 화제가 된 <푸른 바다의 전설> 제작되었다. 푸른 바다의 전설은 조선 광해군 때 어우당 유몽인이 만든 한국 최초의 강담집에 나오는 인어 이야기를 모티브로 제작되었다고 한다.앞으로도 행복한 가정의 아내도 엄마로서, 그리고 배우로서의 정 '지현 인생을 응원합니다'월계수 양복점 신사들 차인표 신애라 부부빌딩은 아래 링크.


    >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