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엑소&마이클 베이&라이언 레이놀즈의 넷플릭스 영화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2. 4. 02:43

    >


    안녕하세요 아로니안임 이 21,12월의 첫번째 월요일 1에 아주 즐거운 행사에 참여했다. 지금의[6언더]그린 카펫과 월드 프리미엄 시사회에 참석했다. [6언더]는 액션 영화의 거장 마이클 베이 감독의 신작에서[ 없어진 수영장]으로 유명한 라이언 레이놀즈가 주연을 맡아 내가 기대를 많이 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였습니다. IPTV중 유 1 하게 넷플릭스를 독점 제공하고 있는 U+tv에서 프레스 석에 초대하셔서 그뎀과 감사한 감정으로 기꺼이 참여했다. 이번 행사 덕분에 기쁜 마음으로 DDP를 찾았습니다. DDP에는 이미 입구에서 화려하게,[6언더 그라운드]를 기대하는 그린 카펫 현장이 마련되었습니다. 차 한대가 무참히 부서진 채로 통째로 뒤(뒤)손 맡기는 장관을 보면 이 영화의 스케 1은 대체로 오느지 추측할 수 있어 기대감을 가지기에 충분했다.


    >


    >


    DDP 알림 초관으로 마련된 이번 그린카펫 행사장은 실내외에서 마련되었습니다. 치렁치렁 늘어뜨린 그린 카펫은 행사 레드 카펫이[6, 언더 그라운드의 서명의 컬러인 녹색에서 준비하고, 특히 그린 카펫으로 불리는 것이었습니다. 이날은 데드풀 팬인 엑소 찬열 씨가 자신의 다른 엑소 멤버들과 함께 행사에 참여한다고 해서 그린카펫 곳곳에도 엑소엘 분들이 오셨습니다. 추웠는데 그렇게 기다리고 계시다니 정말 말씀 멋있었습니다.


    >


    >


    >


    >


    >


    프레스석에 도착하자 무대 앞의 정세를 바로 볼 수 있었습니다. 이런 대규모 이벤트로 프레스석에 초대된 것은 아내 sound로, 사실 저도 좀 놀랐습니다만. 그만큼 무대 구성도 좋고 공연장도 커 많은 분들이 참여하셨습니다. 특히 마지막 사진의 경우 프레스석의 그 sound에서 찍은 것입니다. 바로 밑에는 많은 팬들이 계셨기 때문에 제가 조금 더 높게 찍었어요 정영연 많은 분들이 영화를 기대하시더라고요. 6집에 돌아온에 엉망의 무대도 기대하는 만큼[6언더]의 감독과 배우들의 방한도 많은 분들이 기대한다는 것을 느끼게 되었습니다.


    그렇다면 도대체[6언더]가 뭐 영화에서 이렇게 많은 팬들의 기대와 언론의 관 심을 받고 있는 것 1인가요? 넷플릭스에서 12월 131일 유출되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이다[6언더는 나쁜 놈들],[트랜스포머의 마이클 베이가 감독을 맡고,[ 없어진 수영장]시리즈와[좀비 랜드]등의 각본을 담당한 듀오 폴 워터니쿠와 레트 리스가 극본을 맡은 영화이다. 영화 톤이 데드풀과 미션임파서블이 만난 고민이 된다고 하더군요.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6언더 그라운드]은 "에에당쵸에 없던 것처럼 과거의 모든 기록을 지운 채'고스트'이라는 여섯명의 극비 정예 요원이 된 그들이 펼치는 영토 최대의 작전"을 그린 액션 블록 버스터입니다. 이 고스트는 서로를 한개, 2,3,4,5,6과 넘버링합니다. 기록상 죽은 사람들이기 때문에 다음 날 개인적인 감정 없이 보다 효율적으로 하나 할 수 있다는 겁니다. 정말 데드풀 미션입니다.퍼서블을 만난 것 같은 느낌이 들었던 포스터와 설정입니다. 믿고 보는 액션의 거장과 믿고 보는 작가들의 만자 다도 영화를 기대하게 하는 부분입니다.


    >


    행사 진행은 박경림 씨와 통역님이 해주셨습니다. 박경림 씨는 정스토리 영화계 행사에 자주 뵙는 것 같아 볼 때마다 친근하면서도 신기하게 생각합니다. 통역을 해주시는 분이 통역을 너무 잘해주셔서요(웃음).농담이나 하과인이 빠뜨리지 않고 통역되어 매우 즐거웠고 즐거웠습니다. 특히[6언더]에서 사용되는 가면을 가지고 온 팬과 나 눈 농다소들이 잘 봤습니다. 참을 통해 카카오톡 #(샾)탭, Daum 앱을 통해 전 세계에 라이브로 전송된 이벤트였습니다.


    >


    >


    그리고 드디어 엑소가 모습을 드러냈어요 제가 블로그 활동하면서 아니 엑소를 코앞에서 이렇게 볼 줄이야. 존이 스토리 깜짝 놀랐어요. 존 이스토리 남자가 봐도 되게 잘생겼거든요 뭐가 그렇게 생긴 사람들이 있는지... 별세계에서 온 사람 같았어요. 설정상 엑소플래닛이라는 곳에서 온 초능력자들이라고 하니 저한테도 나쁘지 않고 익숙하면서도 인상적인 설정이에요. 아무튼 존이 스토리, 엑소를 보고 너무 놀랐고, 그들은 존이 스토리가 잘생겼어요. 행사 분위기가 한순간에 엑소 콘서트로 바뀔 줄 알았거든요.크크크~ 그린카펫 걸어서 내려올때는 '아, 저게 연예인이 아니구나~' 라는 생각이 들었어요.


    >


    >


    >


    그 후 그린 카펫을 방문한 스타는 즉각[6언더]에서 '4'라는 이름의 요원을 지낸 아드리아 아르호도 과정이었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국한을 이번 소음으로 오신 것 같은데요. 너무 멋지고 아름다워서 깜짝 놀랐어요. 내한임에도 불구하고 팬들을 가장 배려하는 마소음이 매우 인상적이었습니다. 영화[6언더]에서 4는 의사 출신으로 팀원들의 응급 수술을 집도하고 적진에 선발대에 침투하는 등의 멀티 플레이어 역할을 하는 인물입니다. 나루코스와 트루디텍티브 등에서의 활약으로 라이징 스타가 된 아드리아 알호나가 어떤 개성이 넘치는 캐릭터로 분장했는지 기대해 주세요.


    >


    >


    다음 그린카펫 방문은 멜라니 롤랑이었습니다. 날씨가 많이 추웠음에도 불구하고 코트를 단 국고 포토월에 선 모습이 정스토리 멋졌고, 프로다운 스토리가 저절로 나쁘지 않았습니다. 실제 현장에서도 반응이 와~ 많이 추운데라며 감탄하는 분위기였습니다. 역시 한 배우는 멋진 직업인 것 같아요. 그녀가 담당한 2는 총기와 격투에 능한 무자비한 전 CIA요원인 킬러입니다. 버스터즈: 사나운 녀석과 나쁘지 않은 밀크 얼룩: 마술 사기단으로 이름을 알린 멜라니 로랑에게 걸크러쉬 넘치는 역입니다.보니까 기대했던 것 이상으로 저는 좋았어요.


    >


    그밖에도 한국을 오진못했지만 영화에 나온 다른 배우들도 매우 개성적인 배우들입니다. [메그니피셍토 7]중 상권 정을 휘두르는 무법자 파스케쥬의 역할에 익숙한 마누엘 가르 씨 르포는 콜롬비아 카르텔 출신의 전문 킬러로 등장하는 슴니다. [22점프 스트리트]과[웜 바디 쿠스]으로 유명한 데이 브프렝코은 최고의 드라이버 6을 맡아 영화 속에서 환상적인 자동차 체이싱을 보이고 주었습니다. "코리 호킨스는 누구보다 뛰어난 실력의 스나이퍼 역을 맡았고, '보헤미안 랩소디'에서 드러머 로저 테일러로 국내에서 유명한 벤 하디는 뛰어난 정찰조, 침투조 역의 스카이워커를 맡았습니다"


    >


    >


    지난해[ 없어진 수영장 2]때 내한한 배우 라이언 레이놀즈가 다시[6언더]에 한정을 찾앗움니다. 동대문디자인플라자(DDP)에 모습을 드러낸 그는 한국의 많은 팬과 언론의 열기에 감탄을 금치 못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실물을 이번에 처음 sound보는 거라서 너무 설레고 되게 뿌듯했어요. 영화에서 라이언 레이놀즈가 연기하는 하나는 천재 지능의 억만장자이자 막대한 부를 활용해 세계 최대의 작전을 수행하는 고스트 팀을 만드는 리더입니다. 부와 지능은 물론 화려한 격투기와 사격 실력으로 리더의 카리스마를 유감없이 발휘합니다. 배트맨 같기도 하지만 데드풀 모두 화려한 언변을 자랑하는 라이언 레이놀즈를 대표하는 새로운 마성의 캐릭터였습니다. 라이언 레이놀즈가 아니라면 누가 이 역을 맡든 본인인 줄 알아요.


    >


    >


    >


    >


    주연배우들의 출연이 모두 마무리됐고, 이제 남은 그린카펫의 주인은 마이클 베이 감독과 제작자인 이언 브라이스 프로듀서였습니다. [스타워즈 6제다이의 귀환의 프로덕션 어시스턴트로 경력을 시작한 이언 브라이스는[인디아 나 존스, 라이언 1개를 찾기],[태양의 눈물],[트랜스포머]시리즈 등을 제작한 전설급 프로듀서입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님과 함께 팬들에게 당신의 무과인, 친절하게 사진과 사인을 모두 참여해 주셔서 보는 내내 저도 너무 뿌듯했습니다. 특히 마이클 베이는 키가 너무 커서 실물을 봤을 때 깜짝 놀랐어요. 그리고 매우 친절하고, 현장의 분위기도 매우 좋았습니다.


    >


    >


    >


    >


    >


    >


    >


    마이클 베이 감독과 이언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팬들과 함께 시간 보내는 동안 주연 배우 3인방은 무대 앞에 와서 포토 타임을 갖기도 했다. 코앞에서 본 결과... 정말 3명의 배우는 다 멋지고 예쁘고 잘생겼어요. 역시 한 할리우드 스타는 할리우드 스타였어요. 특히 멜라니 로랑의 포스가 허둥댔어요. 그들의 따뜻한 배려 덕분에 영화에 대한 기대가 한층 높아진 순간이었어요.


    >


    >


    배우와 감독, 프로듀서들이 모드로 모이자 이미 무대 뒤편에 특별히 마련된 곳에서 인상적인 쇼가 준비되어 있었습니다. [6, 언더 그라운드의 인상적인 장면을 골라서 실제로 액션 배우들이 재현했죠. 영화에 어떤 장면이 본인이 될지 기대를 높이는 행사였어요. 다음으로는 엑소의 무대가 이어졌습니다 옵션을 스스로 봐줄 줄은 몰랐고, 힘든 경험이었어요. 역시 최고의 어린이돌이라는 수식어가 아깝지 않았어요. 무대 후 숨가쁜 숨을 몰아쉬며 인터뷰하는 모습이 인상적이었습니다.


    >


    >


    >


    >


    이후 배우들의 무대 행사가 계속됐는데요. 방한을 자주 한 데 대한 경험을 묻는 질문과 영화 촬영의 노고에 대한 질문이 쉽게 연결됐습니다. 이어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에서의 세계 최초의 시사회가 거행되기 때문에, 인터뷰 자체는 길게 할 수 없어서 아쉬웠지만, 팬들에게 아낌없는 사랑을 보여준 만큼, 충분히 배려심 있고 감동적인 가끔이었습니다. 모두 함께 기념사진을 한 장, 저도 곧바로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으로 이동했습니다.


    >


    >


    세계 최초의[6언더]의 시사회였던 만큼 반응도 너무 너무 뜨거웠는데입니다. 영화계 인사와 많은 팬들이 참석해 마이클 베이의 제대로 된 액션 영화의 귀환을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무대 행사를 위해 참석한 감독과 배우들의 간단한 인사도 이어졌습니다. 현장에는 영화 시사회만 위해 오신 분들도 계시고, 반응은 그린카펫 못지않게 뜨거웠습니다.박경림 씨가 나오자마자 관중석의 반응은 대단했습니다. 잠시 후 아드리아 알호나와 멜라니 롤란, 라이언 레이놀즈, 마이클 베이, 이언 브라이스가 참석했습니다.


    >


    극장 무대행사에서도 간단한 인터뷰가 있었는데요. 서울은 언제 본인의 따뜻한 환영과 반응이 있어 당신들에게 감사하다는 배우와 제작진의 얘기가 대한민국 팬들을 감동시켰습니다. 인터뷰하기보다는 빨리 관객에게 영화를 보여주고 싶다던 라이언 레이놀즈의 이야기도 기억에 남습니다. 놀랍게도 마이클 베이 감독과 이언 브라이스 프로듀서가 가운데 앉아 실제로 영화를 함께 초반에 봤다는 겁니다. 마이클 베이 감독과 같은 영화관에 있었다는 게 정말 영광이었어요.


    >


    영화에 대한 스포는 적지만 영화는 재미있었습니다. 마이클 베이 영화의 정수라고 자신 있게 말할까요. 마이클 베이가 어떤 감독인지 알고 싶다면 이 영화를 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또 마이클 베이 팬이라면 사실 두 팔을 벌리고 환영하는 영화에 자신이 있었을 것 같아요. 시사회장에서도 박수가 이어졌습니다. 특히 영화의 공식 포스터에 자신이 오는 문구처럼, 정 내용 모든 것이 히트한다. 엄청난 영화인 만큼, 롯데시네마 월드타워점 슈퍼플렉스관의 커다란 스크린으로 이 영화를 볼 수 있었다는 것은 정말 큰 행운이었습니다.


    넷플릭스가 언제 어디서 자신 무바 1, 데스크 톱, 노트북, TV등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볼 수 있다는 장점이 있지만 아무리 좋은 무바 1로도 큰 화면과 소움햐은이 있는 TV만큼은 안 됩니다. 이어 넷플릭스 오리지널 컨텐츠는 4K UHD, HDR화질로 제작이 되기 때문에 확실히 큰 TV에서 보지 않으면 더 실감 쟈싱게 감상을 합니다만. 다행히 국내에서는 U+tv에서 넷플릭스를 독점 제휴했으며 U+tv를 이용했다면[6, 지하실 껌 자카리아 신고 액션을 그대로 크고 생생하게 경험할 수 있습니다. 액션만큼은 타선이 없는 영화니까요. 일 31이 빨리 와서 많은 분들이 이 장난 없는 액션을 큰 TV에서 제대로 즐기고 싶네요.[본 포스팅은 U+TV에서 리워드를 받아 작성된 글입니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