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검단 탑병원 손목터널증후군 와~~
    카테고리 없음 2020. 2. 3. 05:49

    미호는 손 몬트 군을 증후군에서 약 2년 동안 갖은 고생을 하다 검단 탑 병원에서 양손을 모두 수술을 받고 약 6주일 정도 지나고 로이 글은 수술 후 관리에 관한 포스팅 그러니까 만약 수술과 관련해서 알고 싶은 분은 아래의 링크를 클릭하십시오





    >


    손목터널증후군 수술 후 8일째 되는 날 퇴원 후 소독하기 위해 수술한 검단탑병원 방문. 비교적 흉터가 예쁘고 느낌이 좋네요. 아직도 상처가 조금 아파요.


    >


    소독(드레싱)하기 위해 기다리는 중


    >


    >


    수술 2주 만에 실소프츄이울 선택했다 현재에서는 재활 치료를 해야 합니다.수술을 받았으니 정상으로 돌아가려면 노력해야겠죠.오른손은 괜찮은데 왼손은 주먹을 쥐는 것, 자기 힘을 주면 당기는 것처럼 아파요(보현을 하려면 힘줄이 짧아진 소견이랄까?) ᅲ근을 당기듯이 불쾌하고 아픔을 무릅쓰고 주먹도 주고 뻗었다를 반복해서... 팔을 주무르면서도 당겨지는 듯한 통증을 완화하는 운동을 해서 저만의 운동법으로 재활운동을 자주 했어요.(팔을 주무르는 이유는 손바닥의 힘을 주고, 끌고 있는 왼손을 고치기 위해) 순수하게 미호가 만든 재활운동법입니다.나만의 맞춤형 재활운동으로 검증되지 않았지만, 아직까지 효과는 만점


    >


    실전 소프츄이도 뺐으니 내 1에서는 씻어도 좋을 것 같아요.가볍게 샤워정도 가능.사우나 같은 건 이제 있어야 돼.네^_^에서도 즐겁지 마소 소리로 혼자 빨 수 있으니까...​ 제1최근까지는 보호자 역할이 필요하니까 어쩔 수 없지 않음을 댐-러와 씻다.


    >


    >


    실밥을 뽑고 며칠 후 더매틱스 울트라 연고를 바르기 시작했습니다.


    >


    >


    더매틱스 울트라 연고는 두들기면서 발라야 한다고 해서 영상으로 찍어봤어요. ...신기한 걸요...(웃음)


    ​​


    >


    수술 1개월 후상을 이대로 잘 관리하면 나름대로 생기는 만수상 같아서 쇼미호만의 착각이 아닌가 생각합니다. www.


    >


    >


    >


    수술 6주째의 몸이지요 ​ 욜도욱도 손 체육을 하면 지금 거의 정상으로 돌아왔습니다 쥐의 힘도 많이 나빠졌어요.게다가 연고도 발랐더니 상처가 점점 희미해져서 평평하게 낫고 있습니다.연고를 바르고 햇빛을 받으면 흉터가 빨간색으로 바뀐대요.다ー마티쯔크스울토라을 바른 후에는 좋은 말한 후 선탠 필수!​ 수술 6주 후, 손 저림으로 달아올랐다 일이 종종 한 병원에 방문해서 의사에게 말했더니 차만큼 나쁘지 않게 되는 것을. 사람마다 다르지만 수술후 더 아파지고 점점 나빠진다고 걱정되는 이야기랍니다..그는 이따금 이 지과인도 계속 저리면 수술 전에도 얘기한 것인데 신경이 오래 눌린 상태라 신경 손상이 왔으니 그런 경우 어쩔 수 없다고.


    >


    한편으로 신경 비타민(영양제), 비타민 B12을 지어 주었습니다 그리고 기다림을 덜어주기 위해서 약을 처방하라고 해서 하나하나 처방 받았습니다 )​ 신경 비타민은 하루 3번... 어깨에서 열 그릇을 먹고 있어요.약을 먹고 이틀째 이런저런 약을 먹었더니 조금씩 있던 저림도 없어졌네요.​


    손목터널 증후군으로 고생하시는 분... 저처럼 이 병원 저 병원 때문에 고생하면서 감정하지 마시고 가급적 수술받으세요.지내보니 이 병은 수술얘기에 별반 답이 없는거 같아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