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경기도 수원시] 2019 벤 전국 투어 콘서트 - ??
    카테고리 없음 2020. 2. 2. 10:12

    안녕하세요! 작년에 갔다왔는데 이제서야 업로드 하는군요~후후, 갑자기 생각이 많아요.​ 지난해 12월 251크리스마스 날 간 콘서트.경기도 수원에 있는 경기도 문화의전당에서 했던 콘서트인데 가수 벤의 콘서트에 다녀왔습니다.​ 이 1월 181광주()공연을 마지막으로 달빛 콘서트는 끝났지만 ​ 올해도 있는 공연에 향하여 보지 않았던 사람들은 미리 체험을 하고 봅시다~


    >


    한시간 전에 도착하려 했으나 ​ 차가 좀 막힌 희망까지 약 40분 전에 도착했어요!그런데 사전 예약 방식이 티켓을 배송하는 방식이기 때문에 표를 나누어 받으려고 기다린 본인이 없어서 늦게 들어오게 되었습니다.


    >


    아! 위의 사진 보이나요?왼쪽에서 두 번째 '벤 전국 투어 달빛'


    >


    안보이시는분들을위해서더욱확대~


    >


    밖이 좀 쌀쌀한 날씨라 로비 분들도 많으셔서 그냥 바로 공연장에 들어왔습니다.공연 오기 전에 좀 걱정됐던 게 있었어요.앞자리가 다 팔려서 맨 뒷자리로 예약했거든요.그래서 시야가 안 좋을 줄 알았는데 전혀 그게 아니더라고요. 맨덤에서도 잘 보였어요.


    >


    콘서트 '달빛'


    >


    남들처럼티켓을들고공연관람증거사진을찍는..​ 약 한 0~20분 정도 기다린 걸까요?카운트다운을 끝내고 공연을 시작했다.


    >


    크...티비에서 봤듯이 정스토리....너희들 너무 귀엽습니다.작은 인형같은 느낌?


    >


    이 작은 체구에서 그 거창한 목음가 본인이 오다니.


    >


    보고도 못 믿었던 소음... 정스토리 댁 무예였다. 소음


    >


    >


    공연장 좌석의 시야를 알고 싶어하는 분들을 위해 :) 사진으로는 무대와의 거리가 매우 멀어보이는데, 직접 그 자리에서 보면 그렇게 작지는 않기 때문에 적당합니다.그래도 앞자리에 앉는 게 좋겠어.sound...​ 이날 콘서트 행사에서 선물을 내 무엇을 줬었는데 ​ 2층에 앉은 나는 받기도 못헷 sound... 벤 씨가 직접 싸서 온 크리스마스 특급 수였는데...


    >


    콘서트의 통과 의례 ​ 팬들과 사진 찍는다. ​ 2층을 바라보는 벤 님.표정도 보고 싶은데 표정 보려면 노힘 멀다... 앞 스크린에서 보는 걸로 만족하자...(다음은 첫 층에서 관람한다).↓)


    콘서트에서 벤 씨가 부른 열애 속에서


    오늘은 가지 마라


    관객과의 끊임없는 소통으로 지루할 틈이 없는 콘서트였어요.


    요즘 크리스마스에도 흥이 잘 안 나는데 콘서트에서 캐롤도 불러줘서 이날만큼은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많이 느꼈어요.아주 만족스러운 콘서트였습니다.역시 사람은 문화생 역할을 해야죠.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