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직장인 투잡 :: 워드프레스 블로그로 대박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31. 08:18

    >


    하루하루 치열하게 회사생활을 하루하루 버티고 집에 돌아오는 길은 항상 본인의 행복이 아니거든요.당일날 써야할것은 많지만 주머니는 가볍거든요! 나같은경우 사야할것은 많지만 매월 급여는 통장이 닳아서 진짜인줄 알고 또 이번이후로 달의 본인을 믿어버리고 또 미래의 주머니까지 가벼워지는 일의 반복!!! 이것이 나의 일상이 된지 오래되었습니다.


    >


    그러다 보니 회사에서 특히 남에게 받는 스트레스가 극강에 달해 내가 언제까지 이 회사에 근무해야 할까?라는 소견을 낮에 잠에서 目が覚 때마다 하는 처지가 됐습니다.거미에 대해 생각해 낸 것이! 샐러리맨의 투잡! 월급 이외의 일로 돈을 벌자! 그렇기 때문에 샐러리맨의 투수로 번 돈이 월급을 넘는 순간!! 그만하자! 라는 감정덩어리가 생겨 샐러리맨의 혈을 공부하게 되었습니다.


    >


    요즘은 하나.스마트 스토어 2. 네이버 블로그 3. 크ー팡파ー토덱스 4. 한 워드 프레스 블로그(구글 어린 아이드 센스)​ 이렇게 4개의 직장인 투잡을 하지요!현재 스마트스토어는 사육중이고(수익실현 아직 NO!) 네이버 블로그도 꾸준히 운영하여 어린이이드센스의 수익발생중입니다.크팡파토우덱스은 월 30이상의 수익 실현하고 있다.그 중 최근 수익이 발생한 워드프레스 블로거로 구글 어린이 도센스 광료 획득! 스토리를 하려고 합니다.


    >


    워드프레스의 블로그는 구글에 노출되는 블로그입니다.​ 아직 우리 본 인 트라는 네이버가 최초 등 포털은 문장 검색으로 인한 노출은 상두 당히죠크웅표은 데 필요하나 5년 전체 부지 구글 검색에 대한 대한민국의 수요가 점점 높아지고 있어 하자 시장이라고 생각하고 참가하기 시작했어요!​인 워드 프레스 블로그를 만들어 한달 정도 첫 000자가 넘는 퀄리티의 높은 문장을 계속 쓰기 시작했어요!그리고 원하는 목표 치를 이뤘을 때!(최초의 000개국 이상의 글 첫 5개 이상!)바로 크글에들 감각을 신청하게 되었습니다.결론은 하루만에 인증 성공!!


    >


    그 기쁨에서 바로 Google의 아이들 감각을 나의 워드 프레스의 블로그에 세팅하고부터 하루를 기다렸지만 ​ 얼마 재장전을 헤도스은 0달러!이게 뭐야...■ 무엇이 문제인가 뜨거운 Google의 아이들 감각에 대해서 공부하기 시작했습니다.그렇기 때문에 발발한 하나 구글어린이도센스 수익!! 구글어린이도센스 수익인증 보러가는 견해보다 적은 돈이지만 꾸준히 열심히 우상하는 수익을 발기시켜 보내고 싶습니다.​​​


    모두, 부유한 회사원이 되어 봅시다.~~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