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Mooovie Jo[미 이야…
    카테고리 없음 2020. 1. 21. 13:18

    안녕하세요~제가 소견보다 영화를 좋아해서 이렇게 리뷰를 써요! 저는 브로맨스 영화에 관심이 많은 것 같습니다. 나는 "슬픈 사랑" 장르의 영화는 눈물이 나지 않고, 친구들과의 우정, 전우와의 우정 등 이런 것들만 눈물이 날까요. 동성아이는 절대 아닙니다. 나 괜찬아요.


    >


    그래서 이번 영화도 정말 기대됐어요. 특히 전쟁 영화는 참말!흥미로울 것 같네!​의 미드웨이 영화 정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 ◆ 장르:액션, 드라마 ◆에서 개봉하나'19.12.31◆ 등급:15세 관람가 ◆ 감독:롤랜드 에머리히(인디펜던스 데이:리소쵸은스 감독)◆ 출연:에드 스쿠 레인, 루크 에번스, 우디 헤롤승, 닉 조과 인수, 테도우릭우이루송, 아론 엑하토우 등 ​ 위에 있는 배우들이 연기한 등장 인물은 실제 인물을 모티브 한 영화입니다.이 영화는 모든 등장인물들이 실제로 삶을 마감하고 개봉합니다. 그 이유는 이 전쟁을 용맹하게 싸워서 누구보다 더 명예롭게 살 수 있었기에 많은 사람들에게 칭송받는 것을 목적으로 가지고 있는 것 같습니다.​ 현재 1월 6개를 기준으로(706,845명)의 관객을 동원했습니다. 7개 못과 인사 옹곤 아니지만 그래도 작품의 완성도를 봤을 때는 아쉬운 것 같아요.호불호가 많은 영화라서 그런 것 같아요. 많은 사람들이 봤으면 좋겠네요내가 의견을 말할 뿐만 아니라 관람평을 보면 本当정말 잘 이야기를 할 수 있었다' 또 보고 싶다' 백두산 이야기로 미드웨이 상영관을 항상 해야 한다.의 등의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서운함을 표현하는 사람이 별로 없는 영화인 것 같아요.​


    >


    >


    >


    >


    이날 제가 친구들과 갔던 영화관은 정스토리 조용하고 아늑한 영화관이었습니다.익산에 있는 CGV입니다. 정스토리 사람도 별로 없고, 팝콘도 맛있어서 좋았어요. 사진은 없지만, 캬라멜 팝콘을 먹었는데, 캬라멜이 스토리 적절하게 붙어있고, 팝콘이 더 바삭했던 것 같습니다.이건 오바하하가 아니라 식사 후에 먹었는데 너무 맛있어서 남기지 않고 다 먹었어요...ᄒᄒ


    ​ ​ 영화 감상을 좀 드리자면, 과연 2차 세계 대전 당시 전 세계 대부분의 사람은 죽을 때 sound에 뭇요죠었던 것 같습니다. 영화의 연출이기도 했겠지만 임무를 수행하는 고정날개 조종사들은 대부분 임무에 집중하고 죽는 sound에 후회가 없을 것 같은 흐름이 많았습니다. "요즘 같이 식사하는 전우가 언제가 금방 사라질지도 모른다는 사실에, 매 순간 진심을 담는 모습이 너무 아련했고, 내 목숨도 지금 금방 사라져버리니, 매 순간 집중하는 듯한 연출이 당신의 가슴을 아프게 했습니다.제가 대학생일 때 현직 미군 강연을 들은 적이 있습니다. 미국은 지금도 전투와 전쟁을 언제든 버리는 행정부입니다. 유엔군으로서 파견을 보내는 일이 많지만, 국제적 위협집단을 소멸시키고 특전사를 투입시키는 등 많은 활동을 오늘날 하고 있습니다. 그래서, 국군과 달리 전투를 한 사람이 많이 있습니다. "현재 국군중 전투를 해본 사람은 한명도 없습니다.그 미군이 계속한 스토리는 맞아요 "내가 전쟁에 임한 이유는 임무였기 때문에 이렇게 아무것도 몰랐기 때문이었다.하지만 다sound 출전한 이유는 내 전우를 뒤로하고 떠날 수 없기 때문이야.이렇게 내 몸이 이렇게 망가질 때까지 출전을 멈춘 이유는 전우가 불덩이에 뛰어들기 때문이라고 한다. 내가 아는데 어떻게 같이 가지 않을 수 있나...어린이의 국심과 명예, 임무에 대한 책임감, 충성심도 어느 정도 작용하겠지만..." 정말 가장 큰 이유는 나의 전우를 버리지 않으므로 1 합니다.한국판을 아동복입는 사람이 얼마나 될까요?만약 전쟁이 난다면 행정부를 지키려고 참전할 사람은 ?? 하지만, 나의 대가족과 나의 friend, 나의 전우가 있기 때문에 전쟁은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전우는 아련함과 전쟁을 수행하는 리더로서의 모습을 아주 잘 그려낸 훌륭한 영화입니다. 겨울에 진땀을 흘리고 싶으신 분은 보러 가시는 것을 추천합니다.오한시널도 좋은 하루 되세요~



    댓글

Designed by Tis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