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BOUT ME

-

Today
-
Yesterday
-
Total
-
  • 손목터널증후군 예비 짱이네
    카테고리 없음 2020. 1. 19. 02:53

    >


    처음뵙겠습니다! 자온필라테스입니다.컴퓨터로 장시간 작업을 하고 있는 그래픽 디자인의 당신들이, 자신이 스마트폰을 오래 사용하고 있는 학생까지 손목에 통증을 느끼는 사람들이 많습니다.특히 웹툰 작가님이 많이 걸려요.손목터널증후군 예방법, 뭔지 아는 시간을 가집니다!


    >


    웬만한 해당 부위의 통증이 나쁘지 않기 때문에 나쁘지 않은 빈도는 밤에 더 많다고 한다.친근하게 두세 손가락이 저릴 때가 전조증상이라고 보면 붙입니다.평소에는 무리가 없었는데 어느 순간부터 병뚜껑을 여는 것이 힘들어지거나 뚜껑에 힘이 빠져 물건을 잘 떨어뜨리는 곡추이가 자주 일어난다면 여러분도 손목터널증후군 예비결확에 따라 해야 한다.


    >


    과거에는 장시간 같은 자세로 하나를 하시는 직장인이나 자동차 정비 등 직업을 가진 분들이 많이 있었지만 스마트폰이 보급된 이례적이고 젊은 학생들도 많이 든다는 얘기일 것이다.핸드폰의 무게가 점점 무거워지고, 특별히 스트레칭도 하지 않고, 장시간 스마트폰으로 인터넷 서핑을 하다가 걸리는 일이 많습니다.남녀노소 할 것 없이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손목터널증후군 예방법 지금부터 몇가지 설명드리겠습니다.


    >


    장시간 일을 하시는 분들을 위해 키보드 자신의 마우스 받침대를 사용하는 것이 가장 좋은 비결이기도 하겠죠.증상 자체가 손목이 부러진 상태로 오래 걸리기 때문에 손바닥과 손목이 하나가 되도록 유지하면 통증이 점차 개선됩니다.혹시 사진에서 보듯이 손바닥을 위에서 아래로 번갈아 젖혀서 스트레칭을 해주는 것도 손목터널증후군 예비결로써 좋습니다.


    >


    아무리 바쁜 정세 속에서도 30분에 한번씩은 손가락을 번갈아 끼고 계속 앞으로 뻗어 주며 긴장된 근육을 풀고 손목을 돌리면서 움직이고 주는 습관 자체를 건 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아픈 증세로 심각한 단계에서는 손목 보호대를 착용하기도 손목 터널 증후군 예방법에서 괜찮아요 건강한 신체에 건강한 정신이!여러분의 원기 왕성하고 행복한 미래를 응원하자 온 온 필 피라테스이었습니다. ^^


    댓글

Designed by Tistory.